Samantha van Sant : 토토 사이트 추천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
2018 년 8 월 3 일정규 시리즈의 일환으로, 우리는 국회 의사당을 배우고, 구축하고, 성공하기에 좋은 장소로 만드는 것들에 대해 학생, 교직원 및 직원들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입학 담당 부국장 인 Samantha Van Sant와 이야기했습니다. Samantha는 2015 년부터 국회 의사당과 함께 일하면서 예비 학생들과 함께 일하고, 오픈 하우스를 관리하며, 전국을 가로 지르며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프로그램. 그녀의 전문적인 삶을 벗어난 Sam은 즉흥 극장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인디 그룹 인 Topiary와 함께 지역 주변에서 공연합니다.
나는 국회 의사당이 자신의 정체성과 괴짜 문화를 비공식적으로 받아들이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우리 학생들이 똑같이 할 수있는 힘을 느끼게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그들은 성공적인 생활을하고 사랑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놀랍고 고등 교육 기관들 사이에서도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우리가 전통적으로 소외된 지역 사회의 학생들을 찾고 인정한다는 사실에 특히 감사합니다.
괴짜 문화는 혁신의 문화입니다. 우리 학생들은 많은 관심사를 공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로봇, 기계 또는 모든 종류의 기술을 땜질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물건을 분해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고 다시 모으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모두 비디오와 탁상 모두 게임을 좋아합니다. 국회 의사당은 우리가 그 문화를 받아들이 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호소합니다. 우리는 누구인지.